광고기획의 이해
상시
무료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한 카피 쓰기
보다 맛있고, 기억에 남는 크리에이티브한 카피를 쓰는 기본 기술들과
카피를 통한 크리에이티브 구성에 관한 실무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상시
무료
바로가기
1인 광고창작자를 위한 촬영 기초
본 과정은 1인 광고미디어 제작을 위한 선수 혹은 보조 강의의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촬영을 위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기초 학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촬영에 필요한 사이즈, 노출, 화이트 발란드라는 3가지 기본 기념을 소개하고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포맷에 대한 기초를 다루고자 한다
상시
무료
바로가기
광고캠페인기획_기초
광고 캠페인 및 브랜드 기획에 대한 기본적인 절차 및 방법에 대한 소개
상시
무료
바로가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우수사례 분석실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와 실무 우수사례에 대한 분석
상시
무료
바로가기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가치있는 광고를 만들고, 광고를 통해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상시
무료
바로가기
미디어플래닝 기초
미디어플래닝 기본개념, 미디어시장 이해하기, 방송매체의 이해, 간접/가상광고
상시
무료
바로가기
광고카피&크리에이티브
문제해결의 크리에이티브, 광고제작방식의 변화, 데이터/경험/크리에이티브, 광고제의 크리에이티브
상시
무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