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kobaco Online AD Academy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미디어커머스 시장의 이해와 디지털 광고 효과
미디어커머스 시장의 이해와 디지털 광고 효과 과정정보
수강기간 90일
강의구성 8차시
강의시간 4시간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소비자 관심 키워드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제품 기획부터 광고 집행까지 미디어커머스 성공 전략 수립을 위한 과정

 

1차 : 디지털 광고의 이해1

2차 : 디지털 광고의 이해2

3차 : 미디어커머스 시장 개요

4차 : 키워드 데이터 인사이트

5차 : 키워드 분석 툴

6차 : 실사례로 학습하는 미디어커머스1

7차 : 실사례로 학습하는 미디어커머스2

8차 :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알고리즘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토론 기타
배점 100% 0% 0% 0% 0%
과락기준 100% 0점 0점 0점 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디지털 광고의 이해1
2차시 2. 디지털 광고의 이해2
3차시 3. 미디어커머스 시장 개요
4차시 4. 키워드 데이터 인사이트
5차시 5. 키워드 분석 틀
6차시 6. 실사례로 학습하는 미디어커머스1
7차시 7. 실사례로 학습하는 미디어커머스2
8차시 8.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알고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