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소비자 관심 키워드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제품 기획부터 광고 집행까지 미디어커머스 성공 전략 수립을 위한 과정
1차 : 디지털 광고의 이해1
2차 : 디지털 광고의 이해2
3차 : 미디어커머스 시장 개요
4차 : 키워드 데이터 인사이트
5차 : 키워드 분석 툴
6차 : 실사례로 학습하는 미디어커머스1
7차 : 실사례로 학습하는 미디어커머스2
8차 :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알고리즘
|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 배점 | 100% | 0% | 0% | 0% | 0% |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 차시 | 강의명 |
|---|---|
| 1차시 | 1. 디지털 광고의 이해1 |
| 2차시 | 2. 디지털 광고의 이해2 |
| 3차시 | 3. 미디어커머스 시장 개요 |
| 4차시 | 4. 키워드 데이터 인사이트 |
| 5차시 | 5. 키워드 분석 틀 |
| 6차시 | 6. 실사례로 학습하는 미디어커머스1 |
| 7차시 | 7. 실사례로 학습하는 미디어커머스2 |
| 8차시 | 8.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알고리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