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수강신청
수강신청
무료 | |||
RACOI(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시스템)의 이해와 ...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운영하는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RACOI)'의 데이터 소개와 시스템 메뉴와 주요기능 및 데이터 활용에 관한 설명 수강기간 : 90일 |
무료 | ||
MCR&KAI 소개 및 조사결과
소비자행태조사(MCR : Media & Consumer Reserch)와 광고고경기전망지수(KAI)에 대한 설명과 조사결과 요약 설명 수강기간 : 90일 |
무료 | ||
On-life시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환경의 변화와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의 기초, 소비자 접점 채널의 현황과 전략적 활용 방법 수강기간 : 90일 |
무료 | ||
무료 | |||
무료 | |||
디지털광고 기초
Digital Transformation 과 광고업의 변화, 디지털 광고의 정의와 특성, Digital Triple Media : 트리플 미디어/페이드 미디어 수강기간 : 90일 |
무료 | ||
무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