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kobaco Online AD Academy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수강신청

수강신청

현재 수강 가능한 목록
중소기업 지원제도 및 성공사례
중소기업 지원제도 및 성공사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중소기업 지원 제도와 운영에 관한 설명 및 성공사례

수강기간 : 90일

무료
RACOI(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시스템)의 이해와 활용
RACOI(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시스템)의 이해와 ...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운영하는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RACOI)'의 데이터 소개와 시스템 메뉴와 주요기능 및 데이터 활용에 관한 설명

수강기간 : 90일

무료
MCR&KAI 소개 및 조사결과
MCR&KAI 소개 및 조사결과

소비자행태조사(MCR : Media & Consumer Reserch)와 광고고경기전망지수(KAI)에 대한 설명과 조사결과 요약 설명

수강기간 : 90일

무료
On-life시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On-life시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환경의 변화와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의 기초, 소비자 접점 채널의 현황과 전략적 활용 방법

수강기간 : 90일

무료
광고카피&크리에이티브
광고카피&크리에이티브

문제해결의 크리에이티브, 광고제작방식의 변화, 데이터/경험/크리에이티브, 광고제의 크리에이티브

수강기간 : 90일

무료
미디어플래닝 기초
미디어플래닝 기초

미디어플래닝 기본개념, 미디어시장 이해하기, 방송매체의 이해, 간접/가상광고

수강기간 : 90일

무료
디지털광고 기초
디지털광고 기초

Digital Transformation 과 광고업의 변화, 디지털 광고의 정의와 특성, Digital Triple Media : 트리플 미디어/페이드 미디어

수강기간 : 90일

무료
MCR 데이터서비스 활용법
MCR 데이터서비스 활용법

소비자 행태조사(MCR) 데이터 서비스의 활용법 및 통계데이터, 원시데이터, MCR 연례보고서 활용방법

수강기간 : 90일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