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미디어 환경이 디지털로 변화된 시대에 맞춰, 캠페인의 전략모델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이해하고, 그에 적합한 공공캠페인 솔루션 찾기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시대의 변화 & 사람의 변화 |
2차시 | 캠페인에 대한 이해와 변화 |
3차시 | 전략모델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수립의 이해 |
4차시 | 공공캠페인 솔루션 찾기 - (1)어디로 갈 것인가? |
5차시 | 공공캠페인 솔루션 찾기 - (2)누구를 대상으로? |
6차시 | 공공캠페인 솔루션 찾기 - (3)통하는 콘텐츠는? |
7차시 | 공공캠페인 솔루션 찾기 - (4)어떤 공간에서? |
8차시 | 공공캠페인 잊지 말아야 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