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광고사기, 브랜드 안전 침해 등 디지털 광고의 신뢰도를 저하시키는 요인들을 알아보고, 건강한 디지털 광고생태계 조성을 위한 방안을 소개하는 강의입니다.
|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 배점 | 100% | 0% | 0% | 0% | 0% |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 차시 | 강의명 |
|---|---|
| 1차시 | 1. 디지털 광고사기란 무엇인가 |
| 2차시 | 2. 디지털 광고사기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
| 3차시 | 3. 다크패턴의 심각성과 대응전략 |
| 4차시 | 4. 브랜드 안전은 왜 중요한가 |
| 5차시 | 5. 브랜드 안전 보장을 위한 노력 |
| 6차시 | 6. 건강한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만들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