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기업과 공공기관의 ESG 활동 사례와 브랜드 PR 개념을 학습하고, 기업적 가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ESG활동에 대한 사례와 이론을 학습하고자 함
|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 배점 | 100% | 0% | 0% | 0% | 0% |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 차시 | 강의명 |
|---|---|
| 1차시 | 01. ESG 이슈기획과 캠페인 설계 |
| 2차시 | 02. 우수 ESG캠페인 사례와 시사점 |
| 3차시 | 03. ESG경영과 커뮤니케이션 |
| 4차시 | 04. ESG 커뮤니케이션과 위기 관리 |
| 5차시 | 05. 기업 브랜드 관점에서의 ESG평가1 |
| 6차시 | 06. 기업 브랜드 관점에서의 ESG평가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