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1. 디지털 환경의 광고특성
2. 광고 캠페인 방식의 변화
3. 디지털 광고와 데이터의 활용
4. 소비자 행동과 광고성과
5. SNS 광고와 고객유입
6. 3H 콘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7. 광고 콘셉트
8. 디지털 스토리텔링
9. 카피라이팅
10. 동영상 콘텐츠 제작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디지털 환경의 광고특성 |
2차시 | 2. 광고 캠페인 방식의 변화 |
3차시 | 3. 디지털 광고와 데이터의 활용 |
4차시 | 4. 소비자 행동과 광고성과 |
5차시 | 5. SNS 광고와 고객유입 |
6차시 | 6. 3H 콘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
7차시 | 7. 광고 콘셉트 |
8차시 | 8. 디지털 스토리텔링 |
9차시 | 9. 카피라이팅 |
10차시 | 10. 동영상 콘텐츠 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