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가치있는 광고를 만들고, 광고를 통해 가치를 전달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광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은 무엇인가? |
2차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정관념 돌아보기 |
3차시 | 가치있는 광고만들기 / 가치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방법 |
4차시 |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
5차시 | 광고 프로세스 & 광고인 / 광고 집행과정과 기획자의 역할 |
6차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1 : WHY / 소비자 인사이트 발견 |
7차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2 : WHAT / 정의와 컨셉 설정 |
8차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3 : HOW / 표현과 크리에이티브 |
9차시 | 광고의 미래 /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 빅데이터 |
10차시 | 광고와 창의성 / 삶의 가치를 만드는 창의적인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