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1. 가치: 광고는 인지된 가치를 만드는 일
2. 소비: 소비는 소비자의 욕구/동기를 자극해야 한다
3. 통찰: 관찰의 방법
4. 타겟: 타겟 - 페르소나/해비유저 만들기
5. 스토리: 이야기의 구성법
6. 설정: 설정의 방법
7. 미디어: 미디어의 개념 이해, 변화
8. 디지털: 디지털의 변천사, 광고 방식
9. 빅데이터: 빅데이터 개념 이해, 마케팅 사용 예
10. 미래 전망: 코비드 이후의 전망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가치: 광고는 인지된 가치를 만드는 일 |
2차시 | 2. 소비: 소비는 소비자의 욕구/동기를 자극해야 한다 |
3차시 | 3. 통찰: 관찰의 방법 |
4차시 | 4. 타겟: 타겟 - 페르소나/해비유저 만들기 |
5차시 | 5. 스토리: 이야기의 구성법 |
6차시 | 6. 설정: 설정의 방법 |
7차시 | 7. 미디어: 미디어의 개념 이해, 변화 |
8차시 | 8. 디지털: 디지털의 변천사, 광고 방식 |
9차시 | 9. 빅데이터: 빅데이터 개념 이해, 마케팅 사용 예 |
10차시 | 10. 미래 전망: 코비드 이후의 전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