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kobaco Online AD Academy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과정 이미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우수사례 분석실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우수사례 분석실무 과정정보
수강기간 90일
강의구성 10차시
강의시간 5시간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1. 가치: 광고는 인지된 가치를 만드는 일 

2. 소비: 소비는 소비자의 욕구/동기를 자극해야 한다 

3. 통찰: 관찰의 방법 

4. 타겟: 타겟 - 페르소나/해비유저 만들기 

5. 스토리: 이야기의 구성법 

6. 설정: 설정의 방법 

7. 미디어: 미디어의 개념 이해, 변화 

8. 디지털: 디지털의 변천사, 광고 방식 

9. 빅데이터: 빅데이터 개념 이해, 마케팅 사용 예 

10. 미래 전망: 코비드 이후의 전망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토론 기타
배점 100% 0% 0% 0% 0%
과락기준 100% 0점 0점 0점 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가치: 광고는 인지된 가치를 만드는 일
2차시 2. 소비: 소비는 소비자의 욕구/동기를 자극해야 한다
3차시 3. 통찰: 관찰의 방법
4차시 4. 타겟: 타겟 - 페르소나/해비유저 만들기
5차시 5. 스토리: 이야기의 구성법
6차시 6. 설정: 설정의 방법
7차시 7. 미디어: 미디어의 개념 이해, 변화
8차시 8. 디지털: 디지털의 변천사, 광고 방식
9차시 9. 빅데이터: 빅데이터 개념 이해, 마케팅 사용 예
10차시 10. 미래 전망: 코비드 이후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