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1. 디지털 마케팅 개요
2. 디지털 마케팅 특징
3. 빅데이터 마케팅 - (1) 장바구니 분석
4. 빅데이터 마케팅 - (2) 협업 필터링
5.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구조
6. 사용자 분석의 기초
7. 데이터 기반 타겟팅 전략
8. 광고와 전환 - (1) SEO
9. 광고와 전환 - (2) Growth Hacking
10.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디지털 마케팅 개요 |
2차시 | 2. 디지털 마케팅 특징 |
3차시 | 3. 빅데이터 마케팅 - (1) 장바구니 분석 |
4차시 | 4. 빅데이터 마케팅 - (2) 협업 필터링 |
5차시 | 5.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구조 |
6차시 | 6. 사용자 분석의 기초 |
7차시 | 7. 데이터 기반 타겟팅 전략 |
8차시 | 8. 광고와 전환 - (1) SEO |
9차시 | 9. 광고와 전환 - (2) Growth Hacking |
10차시 | 10.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