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미디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
- Apple과 모바일 혁명
- Tesla와 모빌리티 혁명
- AI/빅데이터와 미디어 산업
- 미디어기업의 혁신과 디커플링 - 넷플릭스 사례
. 디커플링 개념 / 고객 관점의 비즈니스의 구성 / 디커플링 사례
. 디커플링 관점에서 살펴본 Netflix의 성과
- 미디어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 뉴욕타임즈 사례
. NYT의 변화 과정 / NYT 혁신보고서 주요 내용 / NYT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과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2차시 | 2. 미디어기업의 혁신과 디커플링 - 넷플릭스 사례 |
3차시 | 3. 미디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뉴욕타임즈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