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kobaco Online AD Academy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과정 이미지
미디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미디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정보
수강기간 90일
강의구성 3차시
강의시간 1시간 30분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미디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

 - Apple과 모바일 혁명

 - Tesla와 모빌리티 혁명

 - AI/빅데이터와 미디어 산업

 - 미디어기업의 혁신과 디커플링 - 넷플릭스 사례

   . 디커플링 개념 / 고객 관점의 비즈니스의 구성 / 디커플링 사례

   . 디커플링 관점에서 살펴본 Netflix의 성과

 - 미디어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 뉴욕타임즈 사례

   . NYT의 변화 과정 / NYT 혁신보고서 주요 내용 / NYT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과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토론 기타
배점 100% 0% 0% 0% 0%
과락기준 100% 0점 0점 0점 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차시 2. 미디어기업의 혁신과 디커플링 - 넷플릭스 사례
3차시 3. 미디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뉴욕타임즈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