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광고인이 되기 위한 첫걸음

kobaco Online AD Academy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과정 이미지
미디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미디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정보
수강기간 90일
강의구성 3차시
강의시간 1시간 30분
강사정보 정두남 강사 : dnchung@kobaco.co.kr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미디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

 - Apple과 모바일 혁명

 - Tesla와 모빌리티 혁명

 - AI/빅데이터와 미디어 산업

 - 미디어기업의 혁신과 디커플링 - 넷플릭스 사례

   . 디커플링 개념 / 고객 관점의 비즈니스의 구성 / 디커플링 사례

   . 디커플링 관점에서 살펴본 Netflix의 성과

 - 미디어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 뉴욕타임즈 사례

   . NYT의 변화 과정 / NYT 혁신보고서 주요 내용 / NYT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과

강의목차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2차시 2. 미디어기업의 혁신과 디커플링 - 넷플릭스 사례
3차시 3. 미디어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뉴욕타임즈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