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소셜미디어 및 디지털 광고에 대한 특징을 이해하고, 이를 활용한 마케팅 활용 사례를 학습합니다.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소셜마케팅의 이해 |
2차시 | 소셜미디어 마케팅 3요소 |
3차시 |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 |
4차시 | TV광고와 다른 디지털 광고의 특징 |
5차시 | 디지털 광고가 스크린에 나오기까지 (1) |
6차시 | 디지털 광고가 스크린에 나오기까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