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Digital Transformation 과 광고업의 변화
디지털 광고의 정의와 특성
Digital Triple Media : 트리플 미디어/페이드 미디어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Digital Transformation 과 광고업의 변화 |
2차시 | 2. 디지털 광고의 정의와 특성 |
3차시 | 3. Digital Triple Media : 트리플 미디어/페이드 미디어 |
4차시 | 4. Digital Triple Media : 온드 미디어 |
5차시 | 5. Digital Triple Media : 언드 미디어 |
6차시 | 6. 브랜디드 콘텐츠 |
7차시 | 7. 디지털 광고 캠페인 1 |
8차시 | 8. 디지털 광고 캠페인 2 |
9차시 | 9.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광고 |
10차시 | 10. Didital AD Future : 미래예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