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 대행사 브랜드 모델의 소개
- 캠페인 및 브랜드 기획의 절차 및 방법 소개
-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작성 방법 소개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광고기획 제1의 원리 |
2차시 | 2. 브랜드 모델이란? |
3차시 | 3. 오길비의 360 버터플라이(1) |
4차시 | 4. 오길비의 360 버터플라이(2) |
5차시 | 5. 사치의 Connecting the dots |
6차시 | 6. 브랜드 캠페인 기초 입문(1) |
7차시 | 7. 브랜드 캠페인 기초 입문(2) |
8차시 | 8. 브랜드 캠페인 기초 입문(3) |
9차시 | 9. 크리에이티브 브리프(1) |
10차시 | 10. 크리에이티브 브리프(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