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문제해결의 크리에이티브
광고제작방식의 변화
데이터/경험/크리에이티브
광고제의 크리에이티브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문제해결의 크리에이티브 |
2차시 | 2. 광고제작방식의 변화 |
3차시 | 3. 데이터, 경험, 크리에이티브 |
4차시 | 4. 광고제의 크리에이티브 |
5차시 | 5. 콘셉트의 이해 |
6차시 | 6. 디지털 스토리텔링 |
7차시 | 7. 카피라이팅 이슈 |
8차시 | 8. 카피라이팅 레토릭 |
9차시 | 9. 동영상 제작1 |
10차시 | 10. 동영상 제작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