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문제해결의 크리에이티브
광고제작방식의 변화
데이터/경험/크리에이티브
광고제의 크리에이티브
|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 배점 | 100% | 0% | 0% | 0% | 0% |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 차시 | 강의명 |
|---|---|
| 1차시 | 1. 문제해결의 크리에이티브 |
| 2차시 | 2. 광고제작방식의 변화 |
| 3차시 | 3. 데이터, 경험, 크리에이티브 |
| 4차시 | 4. 광고제의 크리에이티브 |
| 5차시 | 5. 콘셉트의 이해 |
| 6차시 | 6. 디지털 스토리텔링 |
| 7차시 | 7. 카피라이팅 이슈 |
| 8차시 | 8. 카피라이팅 레토릭 |
| 9차시 | 9. 동영상 제작1 |
| 10차시 | 10. 동영상 제작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