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과정소개
광고 미치 마케팅 업무 중 경험하게 되는 제안서 작성을
좀 더 효율적으로, 좀 더 설득력있게 할 수 있는 방법론을 소개하는 과정입니다.
또한 설득력 있는 제안서를 바탕으로 떨지 않고 Presentation 할 수 있는 노하우 및
파워포인트 작성 요령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 배점 | 100% | 0% | 0% | 0% | 0% |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 차시 | 강의명 |
|---|---|
| 1차시 | 설명과 설득의 차이는? |
| 2차시 | First Three Rules |
| 3차시 | 설득하려면 설계를 하라 |
| 4차시 | 제안서 구조의 사례 1 |
| 5차시 | 제안서 구조의 사례 2 |
| 6차시 | Presentation 노하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