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kobaco 트랙
kobaco 트랙
-
빅데이터 기반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시장흐름과 성별, 연령별 관심사를 보여줌
(인스타그램, 구글, 네이버, 유튜브 등 분석 통해 쇼핑트렌드/관심사 트렌드/키워드 인사이트 제공)교육기간 : 90일무료 -
소비자행태조사(MCR : Media & Consumer Reserch)와 광고고경기전망지수(KAI)에 대한 설명과 조사결과 요약 설명교육기간 : 90일무료
-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운영하는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RACOI)'의 데이터 소개와 시스템 메뉴와 주요기능 및 데이터 활용에 관한 설명교육기간 : 90일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