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디지털광고 트랙
디지털광고 트랙
-
소비자 관심 키워드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제품 기획부터 광고 집행까지 미디어커머스 성공 전략 수립을 위한 과정교육기간 : 90일무료
-
- GA(구글 애널리틱스 4세대) 개요
- 기존 UA(구글 애널리틱스 3세대)와의 비교
- 세팅부터 보고서 활용 및 분석까지
- 심화(GTM, Looker Studio)교육기간 : 90일무료 -
마케팅 환경의 변화와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의 기초, 소비자 접점 채널의 현황과 전략적 활용 방법교육기간 : 90일무료